일본의 관능평가연구기관인 맛향 전략연구소에서 2024년 일본의 식품 트랜드에 대한 세미나를 온라인으로 개최하기에 안내를 드립니다.
기타 사항은 https://mikaku.jp/seminar/2024/9086/?utm_source=mail&utm_medium=magazine_0214&utm_content=pic
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푸드 히트 어워드' 수상작을 통해 2023년 식품 트렌드를 돌아보고 2024년 시장 전망을 해 보고자 합니다.
2023년의 히트 제품은 무엇이었고 그 이유는 무엇일까요? 2023년 이전을 포함한 식품 트렌드의 주요 특징은 무엇이었고,
2024년에는 과연 어디로 향할까요?
다음은 시장 추세를 예측하는 데 도움이 되는 몇 가지 데이터입니다.
이번 세미나에서는 오랜 세월 식품 시장을 관찰해 온 월간 식품 잡지 '식품 신제품 트렌드'의 편집장 무토 마미코 씨와
식품 분석에 종사하며 식품 산업의 데이터 활용을 주도하고 있는 미각·향기 전략 연구소 연구 개발과 총괄 책임자인 하야사카 히로시 씨가
각자의 관점에서 식품 트렌드를 해석합니다. 세미나 후반부에는 참가자들의 질문에 직접 답변하는 Q&A 시간이 진행될 예정입니다.
2023년 푸드 트렌드 탐색을 통해 푸드 시장의 전망을 살펴보는 콘텐츠는 푸드 시장의 새로운 도전에 도움이 될 정보가 가득합니다.
여러분의 참가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이런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 식품 트렌드의 흐름을 파악하고 싶다
- 히트 상품의 트렌드와 분석을 알고 싶다
* 식품 계획, 개발 및 마케팅 담당자 행사 개요 발표자 프로필
1.일본 식품 신문 신제품 부문 월간 "식품 신제품 트렌드" 편집장 무토 마미코
2.Taste and Aroma Strategy Research Institute, Inc., R&D 사업부, R&D 사업부, R&D 사업부 COO, General Manager 하야사카 히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