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해설! 해외 기호성 조사 |
2024년 11월 발표한 보도자료 '맛·향기 데이터로 해외 기호성 조사' 각국 요리에서 보는 나라별 맛 감성 데이터를 통해 시장의 맛 취향 알기'에 대해 자세히 설명하는 무료 온라인 세미나를 개최합니다.
|
조사에서는 동남아시아 지역 8개국의 기호성을 데이터로 분석했습니다.그 결과, 나라마다 맛이 다른 것, 또한 지역에 따라 향의 요소에 차이가 있어 동남아시아의 기호에 향이 영향을 미치고 있음을 시사했습니다. 미각 데이터나 기호성 데이터를 활용하여 맛의 시점에서 시장분석을 실시함으로써 상품개발이나 식미개량의 방향성이 명확해져 개발공수의 단축이나 부담경감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특히 일본인에게는 익숙하지 않아 맛 표현이 어려운 해외 시장에서 미각 데이터를 통한 객관적인 분석은 큰 도움이 됩니다. 해외 수출 지원도 포함하여 미각 데이터의 다양한 활용 방법을 제안드립니다.본조사나 기호성 진단 기술에 대해 많이 받는 질문의 답변도 전해드립니다! 【개최 개요】
|
해설! 해외 기호성 조사 맛·향 데이터를 통해 시장의 맛 취향을 파악 *참가를 희망하시는 고객사께서는 이메일이나 댓글로 알려주시면 신청사이트를 보내드리겠읍니다. |